온라인 예약문의 1577-6951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주차는 무료주차 가능한가요?

주차는 매표소옆 주차장 무료주차가능합니다.

교통체증으로 인한 도착지연 등

교통체증으로 인하여 부득이 출항시간을 못지키시는분들이 더러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사유로는 당일환불이 불가능하오니 특히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평소보다 훨씬 일찍 출발을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인원or시간 변경

인원 또는 시간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전체취소후 다시 재구매예약 부탁드립니다.

매진된 항차일 경우 고객센터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승선당일 날짜변경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

고객님 온라인 예약시 승선당일에는 날짜변경 및 시간변경이 불가합니다.

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예약취소시 환불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 취소환불규정내 취소진행시 취소처리 진행되며 환불처리는 카드사마다 상이하며 2~7일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사항은 고객센터 전화문의부탁드립니다.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나요?

고객님 유람선을 승선하는 모든 인원은 신분증 확인후 승선이용이 가능하며 소인 및 유아의 경우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여권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이용가능합니다.

신분증 미지참시 승선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