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상태, 천재지변,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항 통제 또는 출항 인원의 부족으로 인한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예약시간이 지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문자메세지 또는 개별 전화 연락을 통해 공지합니다. 해당 사항의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예약 후 예약자의 핸드폰으로 승선에 대한 실시간 정보가 전송되오니 예약센터와 고객 간의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약시 정확한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문자메세지 포함)
예약 인원이 초과 또는 미달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고 예약 인원 추가 또는 변경은 승선 이틀전까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애완동물은 유람선 승선이 불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유람선사에 보관할 장소는 없습니다.
우천 시에도 정상 출항합니다. 우천으로 인한 취소 요청은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 적용을 받습니다. 우천 시 이용을 원하지 않는 고객님은 기상청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미리 일기예보를 확인하셔서 승선 2일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2일전 취소 신청하셔야 환불수수료가 없습니다.
취소는 메뉴의 예약취소를 클릭하셔서 취소해주세요. 업무시간(업무종료 17:00)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업무시간 이후 신청은 익일 취소로 처리됩니다.
당일 출항 전, 출항 이후에도 당일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당일 구매하신 후 당일 취소도 불가합니다.
반드시 구매하신 상품의 탑승 장소를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탑승 장소 미확인 또는 지연 도착으로 인한 승선 불가시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